고민상담
중딩때부터 공부를 안했는데 도움을 구해봅니다
현제 고1 자퇴생입니다
반년째 집에만 있는데 자기관리를 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공부를해서 검고를 보고싶은데 중2때부터 아파서 학교를 자주빠지고 공부도 과학, 국어, 영어만 조금 공부해서 어디서 부터 시작해야할지 잘 모르겠네요
혹시 꿀팁이나 학습지등등 많은 도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민상담
현제 고1 자퇴생입니다
반년째 집에만 있는데 자기관리를 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공부를해서 검고를 보고싶은데 중2때부터 아파서 학교를 자주빠지고 공부도 과학, 국어, 영어만 조금 공부해서 어디서 부터 시작해야할지 잘 모르겠네요
혹시 꿀팁이나 학습지등등 많은 도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