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갑상선 방사능치료로 수치가 낮아져 저하증 인데, 요새 눈이 너무 피로한데 이유가 있을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42
갑상선 방사능치료로 수치가 낮아져 저하증 인데, 요새 눈이 너무 피로한데 이유가 있을까요? 지난달에 수치가 올라서 약을 좀 줄여서 처방받았는데, 이후로 눈이 너무피로해서 밤에 눈을 뜨고 있는게 힘들어요.약을 줄여서 그런건지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42
갑상선 방사능치료로 수치가 낮아져 저하증 인데, 요새 눈이 너무 피로한데 이유가 있을까요? 지난달에 수치가 올라서 약을 좀 줄여서 처방받았는데, 이후로 눈이 너무피로해서 밤에 눈을 뜨고 있는게 힘들어요.약을 줄여서 그런건지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