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집 구할때 전세로 구하지 말라는데 이유가 뭘까요?
우연히 인터넷을 보다가 집 구하는 영상을 봤는데 집 구할때 전세보다 월세로 구하는게 좋다고 하네요...근데 일반적으로 전세로 집을 구해야 금전적으로 돈도 덜 나가고 돈을 저축할 수 있지 않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우연히 인터넷을 보다가 집 구하는 영상을 봤는데 집 구할때 전세보다 월세로 구하는게 좋다고 하네요...근데 일반적으로 전세로 집을 구해야 금전적으로 돈도 덜 나가고 돈을 저축할 수 있지 않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