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직장상사가 갑자기 그만둔다는데....

직장상가가 하루 아침에 그만둔다고 하는데

사람도 안구해주고 인계도 없이 그러겠다고 하는데

어쩌면 좋을까요... 안그래도 사람이 부족한데 ㅠㅜ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건 정말 사원입장에선 날벼락이고, 업주입장에서는 정말 미치는 상황이니

    당장 급하게라도 금전적인 협상을 해서 빠르게 인원 충원을 하면서 인수인계를 받아

    현장의 업무를 진행하게끔 설정해야 한다고 봐요.

    사람도 안구해주고는 그 직장상사가 해야 되는 부분이 아닌거 같구요. 업주= 사장이 해결해야 할 문제입니다.

    퇴직하는데 저마다 사정이 있을테니깐요. 퇴사를 결심하는 가장 큰 원인은 대체로 금전적인 문제가 아닐까 싶어요.

  • 인수인계를 해 주실 수 있게 하려면 금액적인 부분이 협의가 되어야겠네요 그게 안된다면 그 쪽에 부탁하는 것보다 빠르게 실무를 파악하는게 나을 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