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완벽히협력하는개발자
직장상가가 하루 아침에 그만둔다고 하는데
사람도 안구해주고 인계도 없이 그러겠다고 하는데
어쩌면 좋을까요... 안그래도 사람이 부족한데 ㅠㅜ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나도잘살고싶은곰탱이
이건 정말 사원입장에선 날벼락이고, 업주입장에서는 정말 미치는 상황이니
당장 급하게라도 금전적인 협상을 해서 빠르게 인원 충원을 하면서 인수인계를 받아
현장의 업무를 진행하게끔 설정해야 한다고 봐요.
사람도 안구해주고는 그 직장상사가 해야 되는 부분이 아닌거 같구요. 업주= 사장이 해결해야 할 문제입니다.
퇴직하는데 저마다 사정이 있을테니깐요. 퇴사를 결심하는 가장 큰 원인은 대체로 금전적인 문제가 아닐까 싶어요.
응원하기
확신하는파이리
인수인계를 해 주실 수 있게 하려면 금액적인 부분이 협의가 되어야겠네요 그게 안된다면 그 쪽에 부탁하는 것보다 빠르게 실무를 파악하는게 나을 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