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어떤 햄버거 브랜드를 선호하세요?

한입 베어물면 입안에서 육즙이 쫙퍼치는 햄버거!! 저는 맥도날드를 가장 좋아하고 애용합니다. 다른분들은 어떤 햄버거 브랜드를 선호하시는지 알려주세요~~~

9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 원래 롯데리아 밖에 안 머것는데.. 프랭크 버거 요놈이 진짜 요물이더라고용… 지금은 단종되긴 했는데 프랭크 버거에 머쉬룸버거 다시 재출시하면 드셔보세요ㅠㅠ!

    빵을 버터에 구워서 주는데 그게 진짜맛잇어여

  • 롯데리아 맛도 평균이상은 하고 몇몇 햄버거는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만약 육즙을 원하시면 한우버거을 추천합니다

    비싸지 않습니다 ㅎ

  • 맛도있지만 가성비를 따지면 버거킹이요!!

    그외에도 롯데리아, 맘스터치를 가장 좋아합니다!!

    다른 버거도 맛있긴하지만 저 두가지 브랜드를 선호합니당

  • 왓더버거나 맘스터치.치킨패티 선호합니다^^

    예전엔 맥날 먹었는데 이제는 잘 안가지네요.아 kfc는 쿠폰 자주주니 좋아요.

  • 번패티번이라는 브랜드 좀 생소하실텐데 아시려나요 ㅠㅠ

    소스가 맛있고 안에 든 야채의 퀄리티가 대단합니다.

    사진은 제가 찍은 직찍입니다.

    한끼 식사를 할 때는 번패티번이 최애인데, 스무디 같은 걸로 이미 어느 정도 칼로리 섭취했을 때는 가장 싼 노브랜드버거 가장 싼 메뉴 픽합니다.

  • 저는 롯데리아,kfc,노브랜드,맘스치킨 등등 여러곳에서 먹어봤지만 그중 쵝오는 맥도널드 인거 같아요 특히 상하이버거 젤루 좋아합니당 

  • 저는 맥도날드를 많이 대중적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롯데 버거킹 맘터 많은 버거집이 있지만 저는 항상 맥을 자주 들리곤합니다 아이스크림도 사먹고 햄버거도 사먹어요 저는 빅맥을 자주 먹습니다 너무 좋아요

  • 안녕하세요. 햄버거 브랜드가 너무 많습니다. 롯데리아, 맥도날드, 버거킹, 왓더버거, 노브랜드 버거 등 다양하게 있지만, 그래도 제일 맛있는 건 맥도날드인 것 같습니다. 가성비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 저는 버거킹 햄버거를 가장 좋아해요.

    다른 햄버거 프랜차이즈보다는 가격이 비싸도 그만큼 퀄리티가 좋습니다.

    몬스터 와퍼와 스모크 비프립 와퍼 많이 먹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