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눈에띄게생동감있는살구
한입 베어물면 입안에서 육즙이 쫙퍼치는 햄버거!! 저는 맥도날드를 가장 좋아하고 애용합니다. 다른분들은 어떤 햄버거 브랜드를 선호하시는지 알려주세요~~~
9개의 답변이 있어요!
많이고무적인대리
저 원래 롯데리아 밖에 안 머것는데.. 프랭크 버거 요놈이 진짜 요물이더라고용… 지금은 단종되긴 했는데 프랭크 버거에 머쉬룸버거 다시 재출시하면 드셔보세요ㅠㅠ!
빵을 버터에 구워서 주는데 그게 진짜맛잇어여
응원하기
어쩐지대담한순록
롯데리아 맛도 평균이상은 하고 몇몇 햄버거는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만약 육즙을 원하시면 한우버거을 추천합니다
비싸지 않습니다 ㅎ
무조건감각적인모둠순대
맛도있지만 가성비를 따지면 버거킹이요!!
그외에도 롯데리아, 맘스터치를 가장 좋아합니다!!
다른 버거도 맛있긴하지만 저 두가지 브랜드를 선호합니당
하테하테
왓더버거나 맘스터치.치킨패티 선호합니다^^
예전엔 맥날 먹었는데 이제는 잘 안가지네요.아 kfc는 쿠폰 자주주니 좋아요.
그런대로마른문어
번패티번이라는 브랜드 좀 생소하실텐데 아시려나요 ㅠㅠ
소스가 맛있고 안에 든 야채의 퀄리티가 대단합니다.
사진은 제가 찍은 직찍입니다.
한끼 식사를 할 때는 번패티번이 최애인데, 스무디 같은 걸로 이미 어느 정도 칼로리 섭취했을 때는 가장 싼 노브랜드버거 가장 싼 메뉴 픽합니다.
특히당당한사장님
저는 롯데리아,kfc,노브랜드,맘스치킨 등등 여러곳에서 먹어봤지만 그중 쵝오는 맥도널드 인거 같아요 특히 상하이버거 젤루 좋아합니당
뭐스하네
저는 맥도날드를 많이 대중적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롯데 버거킹 맘터 많은 버거집이 있지만 저는 항상 맥을 자주 들리곤합니다 아이스크림도 사먹고 햄버거도 사먹어요 저는 빅맥을 자주 먹습니다 너무 좋아요
지금도단순한해물탕
안녕하세요. 햄버거 브랜드가 너무 많습니다. 롯데리아, 맥도날드, 버거킹, 왓더버거, 노브랜드 버거 등 다양하게 있지만, 그래도 제일 맛있는 건 맥도날드인 것 같습니다. 가성비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공손한거북이
저는 버거킹 햄버거를 가장 좋아해요.
다른 햄버거 프랜차이즈보다는 가격이 비싸도 그만큼 퀄리티가 좋습니다.
몬스터 와퍼와 스모크 비프립 와퍼 많이 먹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