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구체적목표,바로성취,결과피드백
콜라비는 평상시에 간식으로 먹기 정말 좋은 야채라고 생각하는데, 영양분이 무엇이 있고, 공복에 먹는 것이 좋은지? 아니면 식사를 하고 간식으로 먹는것이 좋은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콜라비의 영양소는 식이섬유, 비타민C, 칼륨이 많으며 저칼로리로 다이어트 간식으로 굿입니다.
공복에는 위에 자극을 줄 수 있으므로 식후 간식으로 먹는게 좋으며 혈당 급상승을 막고 포만감이 오래 유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