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여러분이 즐겨듣는 케이팝노래가 있나요?

저는 평소 케이팝이나 팝송을 즐겨듣는데, 여러분이 즐겨듣는 케이팝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신나는 노래 추천해주세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의 취향을 골라 담자면

    하츠투하츠-rude

    프로미스나인-DM

    프로미스나인-하얀그리움

    하이키-여름이었다

    레드벨벳-Pycho

    블랙핑크-마지막처럼

    리센느-러브어택

    요정도인 것 같습니다! 한번 들어보세욥!!

    채택 보상으로 3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제가 요즘에 듣는 케이팝 신나는 노래 중에서는 :

    에스파 노래, 엔믹스 노래, 아일릿 노래가 신나고 머리 속에서 계속 생각나더라고요 ㅋㅋ

  • 저는 요즘 즐겨듣는 케이팝 중에 아일릿의 It's Me가 있습니다.

    노래도 신나고, 중독적이고, 퍼포먼스도 중독적이네요.

    계속 듣게 되요.

    처음 들었을 때는 뭐지 싶었는데 이게 계속 생각나요.

  • 저는 레드벨벳 노래 좋아해요! 수록곡 중에 블루레몬에이드랑 you better know, zoo, 카풀 추천드립니다. 여름에 듣기 좋아요!

  • 제 플레이 리스트에 있는 K팝음악은

    하이키-여름이었다

    화사-good goodbye

    있지- sorry not sorry

    키키-404 정도가 있습니다

  • 저는 요즘 K-POP 중에서 NewJeans의 ‘Super Shy’랑 IVE의 ’해야(HEYA)’를 자주 들어요! 신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라 운동할 때나 이동할 때 듣기 좋더라고요. 다른 분들이 좋아하는 노래도 궁금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