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취미·여가활동
영원히꿈꾸는셰퍼드
저는 평소 케이팝이나 팝송을 즐겨듣는데, 여러분이 즐겨듣는 케이팝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신나는 노래 추천해주세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언제나매혹적인라푼젤공주
저의 취향을 골라 담자면
하츠투하츠-rude
프로미스나인-DM
프로미스나인-하얀그리움
하이키-여름이었다
레드벨벳-Pycho
블랙핑크-마지막처럼
리센느-러브어택
요정도인 것 같습니다! 한번 들어보세욥!!
채택 보상으로 39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샌드플라워
제가 요즘에 듣는 케이팝 신나는 노래 중에서는 :
에스파 노래, 엔믹스 노래, 아일릿 노래가 신나고 머리 속에서 계속 생각나더라고요 ㅋㅋ
공손한거북이
저는 요즘 즐겨듣는 케이팝 중에 아일릿의 It's Me가 있습니다.
노래도 신나고, 중독적이고, 퍼포먼스도 중독적이네요.
계속 듣게 되요.
처음 들었을 때는 뭐지 싶었는데 이게 계속 생각나요.
눈에띄게조화로운봉골레
저는 레드벨벳 노래 좋아해요! 수록곡 중에 블루레몬에이드랑 you better know, zoo, 카풀 추천드립니다. 여름에 듣기 좋아요!
태평한관수리81
제 플레이 리스트에 있는 K팝음악은
화사-good goodbye
있지- sorry not sorry
키키-404 정도가 있습니다
헝가리라이츄
저는 요즘 K-POP 중에서 NewJeans의 ‘Super Shy’랑 IVE의 ’해야(HEYA)’를 자주 들어요! 신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라 운동할 때나 이동할 때 듣기 좋더라고요. 다른 분들이 좋아하는 노래도 궁금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