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잇몸에 좋은 음식이나 건강보조식품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한가로운 오후입니다.
잇몸이 좀 약해진거 같은데요 ㅡㅜ
잇몸을 건강하게 해주는 음식이나 건강보조식품이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잇몸 건강에 좋은 음식으로는 비타민 C가 풍부한 감귤류, 딸기, 브로콜리와 칼슘이 많은 유제품, 녹황색 채소가 추천됩니다. 건강보조식품으로는 코엔자임 Q10, 오메가-3 지방산, 프로폴리스 등이 도움이 될것으로 보입니다.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잇몸에 좋은 음식은 비타민C가 풍부한 귤, 키위,딸기,칼슘이 풍부한 치즈,우유,멸치,항산화작용하는 채소인 브로콜리,시금치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