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아기 넘어져서 입술에 상처가 났어요. 응급실 가야하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2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지혈은 금방 됐는데 피멍처럼 고여있어요
방금 집에서 넘어지면서 치아랑 부딪쳐 상처가 생겼습니다.
꼬매야 하는건지 연고만 발라도 되는건지 모르겠네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지혈은 금방 됐는데 피멍처럼 고여있어요
방금 집에서 넘어지면서 치아랑 부딪쳐 상처가 생겼습니다.
꼬매야 하는건지 연고만 발라도 되는건지 모르겠네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