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전지적의견시점
채택률 높음
택시.운행중 중간에 가족 탑승은 흔한일 인가요?
제가 가끔씩 너무 힘들때
택시를 타거든요.
원래는 버스 타려다가
오늘은 너무 더워서
기다리기가 힘들어서
택시를 탔어요.
30초 만에 가까운곳에
잡혀서 금방 타고가서
좋았는데 중간에
기사님이 중간에 누구 좀
태우고 간다.라고해서
당황스러워서
예.괜찮아요.라고 했습니다.
저는 탑승객이 다른 탑승객인줄
알았는데 그 탑승객이 기사님 부인이였음.
원래 이런일이 흔히있는일
인가요?
운행중에 승객이 있을때는
가족을 태우지 않는게
예의가 아닌가요?
제가 더워서 예민하게 받아들인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