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고혈압당뇨 식단으로 오징어와 문어 괜찮나요?
오징어와 문어를 좋아해서 종종먹는데요. 누가 그러는데 오징어와 문어에 콜레스테롤이 많다는데. 정말 그런가요? 고기보다 지방이 함량이 적어서 콜레스테롤이 적을것같아서 자주먹었는데. 콜레스테롤이 많이 함유되어있나요? 고혈압 당뇨있는 환자는 안좋은 식재료인가요?
건강관리
오징어와 문어를 좋아해서 종종먹는데요. 누가 그러는데 오징어와 문어에 콜레스테롤이 많다는데. 정말 그런가요? 고기보다 지방이 함량이 적어서 콜레스테롤이 적을것같아서 자주먹었는데. 콜레스테롤이 많이 함유되어있나요? 고혈압 당뇨있는 환자는 안좋은 식재료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