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빛 안들어오는 분리형 1.5룸 습한거 잡는법

요즘 장마기도라고 날이 습한데 습도 가 안집혀요 눅눅하고 제습기 사기는 가치인것같은데 돈도 돈이고 에어컨으론 잘안잡혀서요 좋은방법 없을까요 ?제습제도 사용중이에요 제습효과 있는 식물도 알고있으시면 추천 부탁드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제가 원룸에 많이 살아봤지만 제습기는 진짜로 꼭 필요합니다.

    요즘 제습기는 다양한 종류에 싸고 좋은 게 많으니 안전검증을 인증 받았다면 그 중에서 가성비가 좋은 것을 찾아서 쓰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솔직히 말해서 가습기를 안 사는 것보다 산 게 더 기회비용 측면에서도 다 따지고 보면 싸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