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ɞ•
케이스를 새로 사서 끼웠는데 안빠져서 막 빼다가 긁혀서 저렇게 됬어요..저정도면 수리맡겼을때 얼마정도 나올까요? 기종에 따라 금액은 다른가요?(애어팟 프로 3 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올곧은도롱이9
사실 저정도면 수리 안하는게 날꺼에요
수리비가 10만원내외로 나올꺼 같아요
기능에도 이상없도 보기도 나쁘지 않네요
저라면 그냥 사용할꺼 같아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