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미디어
강호동님께서 옛날예능에서 햄버거먹자 후 후 후후 이런노래한거 아시는분계신가요 ?
제목처럼 엑스맨인지 어디인지 기억이잘안나는데요 ..
강호동님께서 햄버거먹자 후 후 후후 이런노래를하시면서 햄버거먹는 춤까지 추신기억이있거든요
근데 아무리 검색해도 안나오더라고요 ㅎ 말죽거리 햄버거만나오고요 ㅎ 아시는분 답변부탁드립니다 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방송·미디어
제목처럼 엑스맨인지 어디인지 기억이잘안나는데요 ..
강호동님께서 햄버거먹자 후 후 후후 이런노래를하시면서 햄버거먹는 춤까지 추신기억이있거든요
근데 아무리 검색해도 안나오더라고요 ㅎ 말죽거리 햄버거만나오고요 ㅎ 아시는분 답변부탁드립니다 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