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잉글스
24.08.09
물을 많이 마실수록 건강에 좋은걸까요?
물을 많이 마시면 좋다 아니면 목마를때만 마시면 된다 여러 얘기를 많이 들었는데 어떤게 맞는말인지 궁금하네요 저는 물을 많이 마시는편이 아니라서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08.09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물을 충분히 마셔야 건강에 도움이됩니다
하지만 과도한 수붕섭취는 오히려 독이될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