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배달앱이 언제부터 그리고 왜 필수가 된걸까요?
전화로 주문하던 시대가 지나고
배달료가 있음에도 굳이 배달앱으로 주문하게된 이유가 뭘까요?
편리함 이라고 하기에는 배달료가 너무 비싼데 말이죠
집 앞인데도 배달료 내면서 주문하는 시대가 됐는데
왜 이렇게 까지 된건지 궁금하네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전화로 주문하던 시대가 지나고
배달료가 있음에도 굳이 배달앱으로 주문하게된 이유가 뭘까요?
편리함 이라고 하기에는 배달료가 너무 비싼데 말이죠
집 앞인데도 배달료 내면서 주문하는 시대가 됐는데
왜 이렇게 까지 된건지 궁금하네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