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풀이로 드시는 과자나 사탕등이잇을까요

심심할때드시는 과자나사탕등

여러분들은 어떤걸 선호하시나요?

저는 새우깡 맛동산 샤브레를 좋아합니다. 사탕은알사탕좋아하구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과자를 좋아해서 이것 저것 많이 먹는데요.

    요즘은 도리토스 나쵸치즈맛, 초코칩 쿠키, 미니 다이제를 많이 먹고 있습니다.

    사탕은 체리맛 사탕이나 커피맛 사탕이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 집에서 간식을 정말 잘안 먹게 되는데요 어쩌다가 바나나 킥을 먹었네요 정말 오랜만에 바나나 킥을 먹었더니 맛있네요 그거에 꽂혀서

    다시 사왔어요 근데 망고 바나나 킥이 있어요 바나나킥도 변해 가네요

    아이스크림은 부라보콘이요

  • 저는 심심풀이로 먹는 과자가 센베이과자와 뻥튀기를 즐겨 먹습니다.

    어렸을때 센베이 과자를 좋아했지만 비싸서 어쩌다가 한번 먹은게 기억에 있어서 그런지 요즘 센베이 과자가 심심풀이로 자주 먹는것 같아요.

    그다음으로 뻥튀기 괴자를 먹습니다.

  • 바삭한 포카칩이죠!!! 어니언맛 포카칩이 그냥 손이가는데로 계속 들어가요

    카라멜 메이플콘도 아무생각 없이 먹기 딱 좋아요 달달하고

  • 저는 육포먹어요 ㅋ

    그리고 그 찹쌀누룽지도 좋아요

    커피도 마시고요

    배고플땐 반숙란 구운란 먹어요

    아몬드나 호두도 좋아요

    요즘은 레몬수에 빠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