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겁나두근대는비빔국수
심심할때드시는 과자나사탕등
여러분들은 어떤걸 선호하시나요?
저는 새우깡 맛동산 샤브레를 좋아합니다. 사탕은알사탕좋아하구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저는 과자를 좋아해서 이것 저것 많이 먹는데요.
요즘은 도리토스 나쵸치즈맛, 초코칩 쿠키, 미니 다이제를 많이 먹고 있습니다.
사탕은 체리맛 사탕이나 커피맛 사탕이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응원하기
라일락향기율22
집에서 간식을 정말 잘안 먹게 되는데요 어쩌다가 바나나 킥을 먹었네요 정말 오랜만에 바나나 킥을 먹었더니 맛있네요 그거에 꽂혀서
다시 사왔어요 근데 망고 바나나 킥이 있어요 바나나킥도 변해 가네요
아이스크림은 부라보콘이요
진실한낙타288
저는 심심풀이로 먹는 과자가 센베이과자와 뻥튀기를 즐겨 먹습니다.
어렸을때 센베이 과자를 좋아했지만 비싸서 어쩌다가 한번 먹은게 기억에 있어서 그런지 요즘 센베이 과자가 심심풀이로 자주 먹는것 같아요.
그다음으로 뻥튀기 괴자를 먹습니다.
충분히효율적인코코아
바삭한 포카칩이죠!!! 어니언맛 포카칩이 그냥 손이가는데로 계속 들어가요
카라멜 메이플콘도 아무생각 없이 먹기 딱 좋아요 달달하고
빠다다
저는 육포먹어요 ㅋ
그리고 그 찹쌀누룽지도 좋아요
커피도 마시고요
배고플땐 반숙란 구운란 먹어요
아몬드나 호두도 좋아요
요즘은 레몬수에 빠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