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늠름한댕댕
4개의 답변이 있어요!
너그러운물소206
안녕하세요. 너그러운물소206입니다.
요즘도 일반인에게 시너를 파는지 모르겠는데 일단은 최대한 천이나 휴지를 이용해서 제거 한다음 페인트 칠할 때 쓰는 시너를 이용해 닦아주시면 제거가 가능합니다
만약 시너를 못 구하신다면 아세톤으로도 가능하니 없애보시길 바랍니다
응원하기
케이란
안녕하세요. 케이란입니다.
껌이 붙은 부분 뒷면에 얼음을 대고 문지르면
껌이 딱딱해지면서 굳게 됩니다
그러면 잘 떨어지니까 한번 해보세요
여리한며루치17호
안녕하세요. 당당한여치입니다.
얼음을 이용하여 껌을 굳게 한 뒤에 떼는 방법과, 에프킬라 등으로 뿌려서 떼는 방법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허니치
안녕하세요. 허니치입니다.
껌이 붙은 부위에 마요네즈를 소량 묻히신 후 비벼서 떼어내시면 잘 떼어집니다 그런 다음 세탁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