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자격증
당찬담비131
한달동안 전산세무 자격증 따려고 합니다
난이도가 조금 있는걸로아는데 독학으로 하려고하거든요
백수라서 뭐라도 해볼라는데 가능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문용현 세무사
세무회계문
∙
안녕하세요. 문용현 세무사입니다.
전산세무는 문제은행식이기 때문에 한달동안 도서관이나 독서실에서 집중해서 공부하시면 충분히 합격 가능하며 한달안에 못따면 두달안에 따셔도 됩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채택 보상으로 151베리 받았어요.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