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약·영양제
매일영감을주는가지나물
성별
여성
나이대
60대
액스트라버진오일과 콜라겐 다이톡스랑
공복에 한거번에 복용해도 괜찮을까요?
유산균은 언제 먹어야 하나요 혹시 식후
몇시간지나야 먹어야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이준호 약사
효성약국
∙
안녕하세요. 이준호 약사입니다.
유산균도 공복에 드시면 좋습니다. 엑스트라 버진오일과 콜라겐도 같이 드시면 좋습니다. 아침공복에 미지근한 물로 3가지 함께 드셔도 괜찮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최동욱 약사
온누리약국
안녕하세요. 최동욱 약사입니다.
위장장애가 없다면 콜라겐도 공복에 복용하셔도 괜찮습니다. 유산균도 공복이 좋아서요. 대신 단독으로 공복이 좋아서 지금 상태에서는 시간차이를 두시거나 자기전으로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