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콜라겐은 어느때 복용 해야 가자좋을까

성별

여성

나이대

60대

액스트라버진오일과 콜라겐 다이톡스랑

공복에 한거번에 복용해도 괜찮을까요?

유산균은 언제 먹어야 하나요 혹시 식후

몇시간지나야 먹어야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준호 약사입니다.

    유산균도 공복에 드시면 좋습니다. 엑스트라 버진오일과 콜라겐도 같이 드시면 좋습니다. 아침공복에 미지근한 물로 3가지 함께 드셔도 괜찮습니다.

  • 안녕하세요. 최동욱 약사입니다.

    위장장애가 없다면 콜라겐도 공복에 복용하셔도 괜찮습니다. 유산균도 공복이 좋아서요. 대신 단독으로 공복이 좋아서 지금 상태에서는 시간차이를 두시거나 자기전으로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