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유능한홍학153
콜라겐은 언제 먹어야하나요~~~~
콜라겐은 하루중에 언제 복용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아침 식전에 먹어야 하는지 잠자기 직전에 먹어야 하는지..아니면 식후에 먹는게 좋은지..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콜라겐은 위산 분비가 활발한 식전 또는 공복 상태에 섭취하면 흡수가 더 잘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아침 공복이나 잠자기 전 복용이 추천되며, 꾸준한 섭취가 더 중요합니다.
비타민C와 함께 섭취하면 콜라겐 합성에 도움이 되니 같이 챙기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