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접촉사고후 퇴원시 질문 드립니다
좌회전 신호중인데 눈먼 김여사님이 브레이크를 안밟고 뒤에서 박는 접촉사고를 당한 뒤 입원을 했는데
대인 보험접수 늦어져서 보험에서 사람이 오기전에 병원에서 퇴원을 하라고 합니다.
이렇게 되면 치료비나 입원비는 제가 내야 하는건가요?
보험사에서 전화도 안오고 찾아오지도 않고
일처리를 하는건지 마는건지 괘씸하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좌회전 신호중인데 눈먼 김여사님이 브레이크를 안밟고 뒤에서 박는 접촉사고를 당한 뒤 입원을 했는데
대인 보험접수 늦어져서 보험에서 사람이 오기전에 병원에서 퇴원을 하라고 합니다.
이렇게 되면 치료비나 입원비는 제가 내야 하는건가요?
보험사에서 전화도 안오고 찾아오지도 않고
일처리를 하는건지 마는건지 괘씸하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