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비트코인 동조화 깨졌다
많이 본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훤칠한소192
채소에 많은 미세기생충이 있다고하는데
미세기생충이 어디에 있는지 긍금하고 없애기위해서는 어떤방법이있는지 알려주시면 좋겠어요.채소에 많이있다고 하는데 과일도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야채가 기생충 감염 숙주가 될 수 있으므로, 익혀서 먹는 것이 좋습니다. 미세 기생충은 암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채소와 과일은 깨끗이 씻거나 조리해야 합니다.과일 채소세정제를 사용한 후 깨끗한 물로 세차례 이상 씻거나 음식물을 충분히 익혀 먹는 습관을 들여 기생충 감염을 예방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