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다들 여름에 빨래를 1번만 입고 바로 하시나요?
겨울에는 1번만 입고 빨기는 힘든데 여름은 땀도 많이 흘리고 하다보니
다들 옷을 1번만 입고 빠시는지 궁금합니다 저만 1번만 입고 빨아 버리나요?
여름옷이라 가볍고 얇아서 다행이지 빨래감이 엄청 나오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겨울에는 1번만 입고 빨기는 힘든데 여름은 땀도 많이 흘리고 하다보니
다들 옷을 1번만 입고 빠시는지 궁금합니다 저만 1번만 입고 빨아 버리나요?
여름옷이라 가볍고 얇아서 다행이지 빨래감이 엄청 나오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