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여름에 빨래를 1번만 입고 바로 하시나요?

겨울에는 1번만 입고 빨기는 힘든데 여름은 땀도 많이 흘리고 하다보니

다들 옷을 1번만 입고 빠시는지 궁금합니다 저만 1번만 입고 빨아 버리나요?

여름옷이라 가볍고 얇아서 다행이지 빨래감이 엄청 나오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여름에는 대부분 1번 입고 세탁합니다!

    따로 뭐를 묻히거나 그런게 아니어도 땀이 묻어있어서

    섬유탈취제를 뿌려도 땀의 쿰쿰한? 냄새가 남아요

    그리고 흰 옷의 경우 땀으로 인한 얼룩이 남기도 하구요!

    겨울옷은 아무래도 여름옷만큼 여러번 세탁이 어려운 경우가 많아 섬유탈취제에 의존합니다 ㅠㅠ ㅎㅎ 

  • 땀이 진짜 범벅인 날이 있는데요, 그때 아니면 이틀에 한 번..?

    바지는 대체로 이틀에서 사흘도 있는것같아요. 윗옷은 땀냄새도 나고ㅠㅠ 찝찝하죠 땀이 잘 안나시는 편이면 괜찮을것같은데 일반적이시면 1~2일이 제일 좋은것같아요!

  • 사람마다 기준이 다르겠지만 저는 30대 남자로서 땀을 많이 흘렸댜면 무조건 빠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여름옷의 경우는 더욱 맞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