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오늘은 휴일인데 뭐하면서 보낼까요?

오늘은 모처럼의 휴일인데 뭘하며 보내면 좋을지 모르겠어요. 아이들이랑 놀아줄까요? 먹으러 가지 못했던 것을 먹으러 갈까요? 미래를 위해 공부를 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희곤 노무사입니다.

    본 카테고리는 여러 대중의 의견을 교환하는 기능은 제한되어 있어, 많은 의견을 듣기는 제한되실 것입니다.

  • 안녕하세요. 이종영 노무사입니다.

    근무일을 앞둔 휴일에는 몸과 마음을 가볍게 하고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거나 맛있는 것을 먹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차충현 노무사입니다.

    선택은 질문자님 몫입니다. 개인적 의견을 말씀드리자면 저는 내일 진행해야 할 업무를 미리 준비하는데 시간을 보낼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