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용·노동
아직도수수한떡갈나무
오늘은 모처럼의 휴일인데 뭘하며 보내면 좋을지 모르겠어요. 아이들이랑 놀아줄까요? 먹으러 가지 못했던 것을 먹으러 갈까요? 미래를 위해 공부를 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강희곤 노무사
노무법인 서앤강
∙
안녕하세요. 강희곤 노무사입니다.
본 카테고리는 여러 대중의 의견을 교환하는 기능은 제한되어 있어, 많은 의견을 듣기는 제한되실 것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이종영 노무사
조은노무법인
안녕하세요. 이종영 노무사입니다.
근무일을 앞둔 휴일에는 몸과 마음을 가볍게 하고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거나 맛있는 것을 먹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차충현 노무사
월드노무법인
안녕하세요. 차충현 노무사입니다.
선택은 질문자님 몫입니다. 개인적 의견을 말씀드리자면 저는 내일 진행해야 할 업무를 미리 준비하는데 시간을 보낼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