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크라운 4개 중 한곳에서만 치실 시 냄새가 나요

크라운을 4개를 어금니에 한지 3개월 정도 됐습니다. 치실 할 때 한 곳에서만 냄새가 심하게 나는데 충치 가능성 있을까요? 시리거나 아프진 않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전택근 치과의사입니다.

    해당부위 식편 많이 끼거나 고여서 그럴 수 있으며 치실 잘 사용해주시며 관리해주시길 바랍니다.

    *본 답변은 환자분의 말씀에 의거한 답변으로 다니시는 치과의원 또는 근처 치과 등 내원하셔서 정밀검진을 요합니다.

  • 안녕하세요. 최석민 치과의사입니다.

    충치 가능성도 있으나 잇몸에 염증이 있어서 그럴가능성이 높습니다 치과가서 엑스레이 찍어보고 판단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