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업무 스트레스 관리 어떻게 해야할까요

최근 업무량이 너무 많아지면서 야근도 잦아지고 추가 근무를 많이 하고 있는데요, 다른 직원도 다 같이 바쁘면 그나마 괜찮을텐데 저만 바빠요

그래서 주말에는 잠을 몰아서 자거나 번아웃돼서 아무것도 안할 때가 많은데 이렇게 할 수록 더 무기력감이 커지는 것 같아요

업무 스트레스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될만한게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그래서 퇴사했어요.. 근디 퇴사하고 이직하니 이직해서 적능하는게 더 힘든 느낌…그냥 있을껄 후회도 하고있답니다………ㅜ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도 같은고민이에요

    저같은 경우는 2년을 버텨야 나은자리로 이동할 기회를 준다고해서 2년동안 다른사람보다2시간씩 더해야할지 고민입니다ㅠㅠ

  • 우선 업무 처리하는 속도를 높이려면 중요도를 설정한 후 적절하게 배분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집중이 잘 되는 시간에 중요 업무를 하고 점심 식사 직후에는 단순 업무를 처리하는 등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