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은????

전 다 좋아하긴 한데 베라좋아합니다!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파는 아이스크림보다는 훨씬 더 비싸지만 그만큼 맛있습니다ㅎㅎㅎㅎ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제가 좋아 하는 아이스크림 종류에는 먼자 더블 비얀코,메로나,구구크러스트,투게더,빵파레,누가바,돼지바,쌍쌍바 등이 있습니다. 왠만한 아이스크림은 다 좋아 하는것 같아요. 옛날 사람이라 그런지 오래된 아이스크림이 제 입맛에는 맞는것 같아요. 하지만 아이스크림을 너무 자주 먹거나 많이 먹으면 살도 찌고 이도 상하기 때문에 이제는 자주 못먹습니다. 슬픈 일이죠.

    채택 보상으로 8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일반 아이스크림은 옥동자, 빵또아, 붕어싸만코 좋아해요!!

    배라는 엄마는 외계인, 레인보우샤베트, 뉴욕치즈케이크 좋아합니다!! 오랜만에 사러 가야겠어요ㅎㅎ

  • 저는 돼지바, 뽕따, 쌍쌍바를 제일 좋아합니다. 어릴 때부터 먹던 아이스크림이라 그런지 가끔 먹으면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특히 여름에는 시원한 뽕따가 최고인 것 같습니다 ㅎㅎ

  • 전 초코맛 아이스크림류 좋아해요. 특히 빠삐코 초코맛이 제일 맛있어요. 베라에서는 엄마는 외계인, 초콜릿, 아몬드봉봉 먹어요

  • 저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가장 좋아해요.

    하겐다즈도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파는 일반 아이스크림보다는 비싸지만 확실히 비싼만큼 퀄리티가 있는 아이스크림입니다.

    더욱 맛이 진하고 맛있어요.

  • 제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은 더위사냥 이랑 빵빠레? 랑

    베라에는 엄마의 외계인 이랑 스토리베리 딸기 랑

    바닐라 좋아해요 !!!!!

  • 전 샌드류 아이스크림 좋아해요

    돼지바빵 들어보셧어요 ?? 생각보다 돼지바 보다 맛있습니다.

    한번 드셔버세요 완전 추천 !! 크런키샌드도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