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일반적으로조심스러운비글
전 다 좋아하긴 한데 베라좋아합니다!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파는 아이스크림보다는 훨씬 더 비싸지만 그만큼 맛있습니다ㅎㅎㅎㅎ
7개의 답변이 있어요!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제가 좋아 하는 아이스크림 종류에는 먼자 더블 비얀코,메로나,구구크러스트,투게더,빵파레,누가바,돼지바,쌍쌍바 등이 있습니다. 왠만한 아이스크림은 다 좋아 하는것 같아요. 옛날 사람이라 그런지 오래된 아이스크림이 제 입맛에는 맞는것 같아요. 하지만 아이스크림을 너무 자주 먹거나 많이 먹으면 살도 찌고 이도 상하기 때문에 이제는 자주 못먹습니다. 슬픈 일이죠.
채택 보상으로 8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내내순진한치킨
저는 일반 아이스크림은 옥동자, 빵또아, 붕어싸만코 좋아해요!!
배라는 엄마는 외계인, 레인보우샤베트, 뉴욕치즈케이크 좋아합니다!! 오랜만에 사러 가야겠어요ㅎㅎ
희망찬베리
저는 돼지바, 뽕따, 쌍쌍바를 제일 좋아합니다. 어릴 때부터 먹던 아이스크림이라 그런지 가끔 먹으면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특히 여름에는 시원한 뽕따가 최고인 것 같습니다 ㅎㅎ
베리아
전 초코맛 아이스크림류 좋아해요. 특히 빠삐코 초코맛이 제일 맛있어요. 베라에서는 엄마는 외계인, 초콜릿, 아몬드봉봉 먹어요
공손한거북이
저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가장 좋아해요.
하겐다즈도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파는 일반 아이스크림보다는 비싸지만 확실히 비싼만큼 퀄리티가 있는 아이스크림입니다.
더욱 맛이 진하고 맛있어요.
제이나
제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은 더위사냥 이랑 빵빠레? 랑
베라에는 엄마의 외계인 이랑 스토리베리 딸기 랑
바닐라 좋아해요 !!!!!
항상꿈많은보쌈
전 샌드류 아이스크림 좋아해요
돼지바빵 들어보셧어요 ?? 생각보다 돼지바 보다 맛있습니다.
한번 드셔버세요 완전 추천 !! 크런키샌드도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