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눈에띄게따스한순록
일부 사람들을 제외하면 대다수가 빈민이고 나라의 녹을 먹는 노예들인데 왜 국민의힘을 지지할까요. 국민울 개돼지로 아는 국민의암이데...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올곧은도롱이9
사실 오랫동안 총생산이 전국 꼴지이교이 대구이죠
최저시급도 잘 안지켜지는 지자체이구요
일자리도 없어서 청년층들이 이탈도 심하긴 합니다
그럼에도 국힘지지율이 굉장이 높은 곳이죠
정치인을 바꾸는건 시민인데
업보일지도 모르겠네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