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의 현실. 가난하게 살아도 나라에서 돈을 주니 만족하는 듯.

일부 사람들을 제외하면 대다수가 빈민이고 나라의 녹을 먹는 노예들인데 왜 국민의힘을 지지할까요. 국민울 개돼지로 아는 국민의암이데...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사실 오랫동안 총생산이 전국 꼴지이교이 대구이죠

    최저시급도 잘 안지켜지는 지자체이구요

    일자리도 없어서 청년층들이 이탈도 심하긴 합니다

    그럼에도 국힘지지율이 굉장이 높은 곳이죠

    정치인을 바꾸는건 시민인데

    업보일지도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