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획임신을 준비하는 여성에게 추천하는 식단은 무엇인가요?
계획임신을 준비하려고 하는 여성에게 필요하는 식단이 있을까요?
잘 챙겨먹어야하는데 영양이 골고루 섭취하는 식단을 잘 모르겠네요
식단을 짜는것도 어려운데 어떤 걸 참고하면 좋을지
피해야하는 음식과 꼭 먹어야할 음식이 무엇일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평소 식사를 할때 탄단지 구성을 확인해보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탄단지 비율이 442가 적절한 것으로 알려져있는데,
질문자님께서 특정 영양소 위주로 섭취한다면 그 비율을 낮추는것만으로도 큰 도움이 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