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이달의소녀츄
안녕하세요
반팔 반바지 세탁기 돌릴 때 무슨 모드로
돌려야 하나요? 일반세탁인가요? 모드가
여러 개가 있던데 헷갈립니다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어설픈지구인
여름철 자주 입는 일반적인 반팔티와 반바지라면 '표준 모드'로 돌리셔도 아무 문제 없습니다!
단, 면 100% 반팔티나 린넨, 레이온이 섞인 반바지는 건조기에 넣으면 아동복처럼 줄어들 수 있습니다. 귀찮더라도 탈수 후 탁탁 털어서 그늘진 건조대에 널어 말리는 게 가장 좋습니다. 기능성 운동복(드라이핏 등)도 건조기 열에 약하니 자연 건조해 주세요!
채택 보상으로 2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충분히세련된나팔꽃
모드가따로필요가있을까요^^
Q그냥저는 미지근한물로 세탁을하는편입니다 찬물보다는 미지근한물로세탁을하는게 때도잘빠지고 냄새도안나는것같아요
진심연약한김치전
반팔과 반바지는
대부분 면이나 기능성 소재가 많아 세탁기에서
일반세탁 표준코스로 하심이 적당할것같네요
만약기능성이라면 울코스가 좀더낫겟고
찬물이적당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