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현재도확신있는개미핥기
풀숲에 다녀오니 갑자기 모기를 엄청 물려서 너무 간지러운데 가려움 빨리 사라지게 하는 방법 있을까요? 효과적인 방법 알려주세요ㅠㅠ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어쩐지젊은파이리
저는 포포크림을 발라요 그러면 가려움도 좀 괜찮아지고 모기 물린 흔적도 빨리 지워지더라구요 아니면 벌레물림 소독제 바르면 시원하고 안가려워지는 것 같아용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어쩌면어린시베리안허스키
엄청 차가운 얼음을 수건에 감싸서 1분 정도데고 있으면
이제 감각이 조금씩 없어지면서...나중엔 그냥 아무느낌이 안들더라구요 차가운 느낌만 들고요
살짝빼어난김치찌개
사실 십자가를 누르는 방법은 너무 옛날틱하고
요즘에는 모기 물렸을때 바르는 약이 잘 나와있다보니까
크림 종류의 약을 바르시는걸 추천드려요!
트랜서퍼
버물리 같은 거 바르시는 게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차가운 물로 씻으면 그것도 좀 괜찮아져요.
십자가 그리는 것은 사실 도움이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뭔가 간지러움이 쪼개지는 것 같기는 합니다.
종종열렬한감나무
저는 주변을긁거나 안긁어여
그냥 안건드림
그럼 금방 가라앉아여
저는 그렇더라고욥…
너무 가려움이 심하면 버물리라두 발라 보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