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 물렸을 때 가려움 빨리 사라지게 하는 방법

풀숲에 다녀오니 갑자기 모기를 엄청 물려서 너무 간지러운데 가려움 빨리 사라지게 하는 방법 있을까요? 효과적인 방법 알려주세요ㅠㅠ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포포크림을 발라요 그러면 가려움도 좀 괜찮아지고 모기 물린 흔적도 빨리 지워지더라구요 아니면 벌레물림 소독제 바르면 시원하고 안가려워지는 것 같아용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엄청 차가운 얼음을 수건에 감싸서 1분 정도데고 있으면

    이제 감각이 조금씩 없어지면서...나중엔 그냥 아무느낌이 안들더라구요 차가운 느낌만 들고요

  • 사실 십자가를 누르는  방법은 너무 옛날틱하고

    요즘에는 모기 물렸을때 바르는 약이 잘 나와있다보니까

    크림 종류의 약을 바르시는걸 추천드려요!

  • 버물리 같은 거 바르시는 게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차가운 물로 씻으면 그것도 좀 괜찮아져요.

    십자가 그리는 것은 사실 도움이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뭔가 간지러움이 쪼개지는 것 같기는 합니다.

  • 저는 주변을긁거나 안긁어여

    그냥 안건드림

    그럼 금방 가라앉아여

    저는 그렇더라고욥…

    너무 가려움이 심하면 버물리라두 발라 보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