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추운 날에는 마스크를 끼는 것이 오히려 도움이 됩니다. 특히 칼바람이 부는 날에는 방한용 마스크를 끼는 것이 확실히 도움이 되더라고요. 답답함 때문에 안하게 되는 경우가 있으나, 날이 더 추워지고 바람이 쌩쌩 부는 날에 방한용 마스크나 혹은 머플러 꼭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코모도왕도마뱀233입니다 질문에답변드리겠습니다 저도 추운 겨울에는 마스크를 자주 착용합니다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을 때랑 착용할 때랑 확실히 차이는 많이 난다고 보고 있고요 마스크를 착용하는게 훨씬 도움이 많이 된다고 봅니다 찬 공기도 막아 주고 코로나 예방도 되고 엄청 좋아요
진기한딱따구리139입니다 질문에 답변드리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도 이렇게 추운 겨울에는 마스크를 착용하는게 도움이 많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일단은 찬 바람 자체가 코랑 입으로 많이 들어오지 않기 때문에 그리고 먼지도 많이 막아 주고 감기 예방도 되기 때문에 무조건 마스크를 착용합니다
안녕하세요. 생각하는 오뎅입니다. 해당 질문에 좋은 답변 드리겠습니다.날씨가 정말 많이 추워졌습니다. 이런 날에 당연히 마스크를 쓰면 도움이 많이 됩니다. 마스크를 쓰는 것과 안쓰는 것은 많이 차이가 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추울때 마스크를 쓰게 되면 확실히 따뜻한 것을 느끼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