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위랑 대장내시경후 혈변도 나오고 배도 가끔식아픕니다........ 요즘엔 두통도있음.ㅜㅜㅜㅜㅜ
성별
여성
나이대
32
위랑 대장내시경후 혈변도 나오고 배도 가끔식아픕니다........ 요즘엔 두통도있음.. 어떻게해야할ㅋ가요??ㅜㅜㅜㅜㅜㅜㅜ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2
위랑 대장내시경후 혈변도 나오고 배도 가끔식아픕니다........ 요즘엔 두통도있음.. 어떻게해야할ㅋ가요??ㅜㅜㅜㅜㅜㅜㅜ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