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감마지티피 이거 정상인가요,,,??
직장인 건강검진 결과 감마지티피가 매우 높게 나온것 같은데,,,심각한 병이 있는건 아닌지 무섭습니다,,
알아보니 다른 간 수치가 정상이면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는데 의사소견이 간장질환의심이라 걱정되네요ㅠㅠ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직장인 건강검진 결과 감마지티피가 매우 높게 나온것 같은데,,,심각한 병이 있는건 아닌지 무섭습니다,,
알아보니 다른 간 수치가 정상이면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는데 의사소견이 간장질환의심이라 걱정되네요ㅠㅠ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