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 전국적으로 안개가 많이 끼었을까요?

오늘 아침 전국적으로 안개가 많이 끼었을까요?

차에서 자고 있느라 몰랐는데 내리고 나니 안개가 자욱하드라구요.

이런 날에 운전하느건 아주 힘든데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경기북부에 사는데요. 여기도 지금 안개가 주욱해요. 다른지역도 비슷할거같은데요. 오랜만에 안개가 자욱하네요. 개인적인 체감상 날이 추워질수록 안개가 심해지는거같아요.

  • 안개가 끼긴 했는데 다행히 운전에 방해 받을 정도는 아니고 조금 미약하게 끼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새벽과 아침 온도 차이로 인해 발생 한다고 하는데 앞으로도 조심해서 안전 운전 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 오늘 아마도 낮 기온이 제법 오를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저희 동네에도 안개가 자욱하게 끼어 있었는데 지금은 안개가 다 사라지고 없는 상태이긴 하네요.

  • 안녕하세요. 바다에서 헤엄치는 거북이입니다.해당 질문에 답변을 드리겠습니다.안개가 많이 낀 날은 가시거리가 짧기 때문에 안개등을 키고 비상 깜빡이를 키고 운전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뒤에서도 잘 안보이고 앞에서도 잘 보이지 않기 때문에 항상 안전운전 하는 것이 좋습니다.

  • 아침 예보를 보니까 전국적으로 안개가 심할거라고 예보를 하는거 같더라구요.

    운전을 하는사람들한테 조심하라고 하는거 보면 전국적으로 그런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