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황색인대 체거술후 재활운동으로 실내자전거를 타도 되는지요?
성별
남성
나이대
59
7월22일 황색인대제거술을 시술받고
퇴원했습니다.현재 실밥을 제거하지 않은 상태이고 걷는데 약간의 부자연스러움이 밌습니다.
걷기운동과 실내자전거를 약하게
타도 되는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59
7월22일 황색인대제거술을 시술받고
퇴원했습니다.현재 실밥을 제거하지 않은 상태이고 걷는데 약간의 부자연스러움이 밌습니다.
걷기운동과 실내자전거를 약하게
타도 되는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