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7.26
아침 식단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아침 출근이 항상 늦어 식사를 많이 거르는 편입니다. 출근길에 가볍게라도 먹기위해 에너지바에 두유를 챙겨가서 먹고 있는데 간편하면서 아침에 영양을 줄만한 식단좀 알려주세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요거트에 뮤즐리를 넣어 드셔도 좋고, 너무 바쁘시다면 프로틴쉐이크를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