균형잡힌 아침 밥으로 무엇을 먹는게 좋을까요?
2022. 09. 27. 19:05
저는 출근 시간때문에 아침을 자주 걸러요. 간단하고 균형잡힌
아침 식단에는 어떤 것이 있고 아침에 먹으면 안 좋은 음식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새침**** 전문가 인증 뱃지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평소 아침식사를 잘 안드셨던것이라면 오히려 아침식사를 안먹는것이 더 나을 수 있으나
아침식사를 하려고 하신다면 선식이나 프로틴쉐이크 두유 우유 스무디와 같은 음료부터 시작해보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아침식사를 갑자기 하게되면 오히려 속이 더부룩하거나 불편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22. 09. 28. 23:33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