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아침 식단은 어떤 음식으로 구성해야 할까요??
안녕하십니까!! 아침을 거르는 습관을 고치고 싶습니다!! 아침을 잘 먹는 사람이 성공한다는 얘기를 들어서 그렇습니다.. 어떤 음식을 먹어야 건강에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에너지를 충전하고 소화에 부담이 적은 식단 구성이 궁금합니다. 그리고 아침 식사 시간이 중요한지도 알고 싶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건강한 아침식사를 하기 위해서는 당성분이 적은 탄수화물원을 선택하고
일어나자마자 바로 섭취하는것보다는 한두시간 이후에 섭취하는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