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강원도의빠워
히밥같은 먹방유튜버는 어떻게 그렇게 많이 먹는데도 살이 안찌는걸까요?
히밥같은 먹방유튜버는 어떻게 그렇게 많이 먹는데도 살이 안찌는걸까요? 특별히 운동을 많이 하는것 같지 않은데도 엄청나게 많이 먹고도 살이 안찌던데 이유가 뭘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일반적으로 다들 기초대사량이 매우 높은경우입니다
유투버들도 살이 찌지만 금방 에너지로 바뀌는 기초대사량이 높아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