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양자역학과 중력의 관계와 이 관계의 의문
흔히 말할때 미시세계에서는 양자 역학이 거시세계에선 불확정성의 오차가 아주 작으므로 고전역학을 쓴다고 하는데 유일하게 양자역학과 접목시키지 못한 부분이 중력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러면 왜 포함시키지 못했는지, 못했다면 왜 못했는지 알고싶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어요.
학문
흔히 말할때 미시세계에서는 양자 역학이 거시세계에선 불확정성의 오차가 아주 작으므로 고전역학을 쓴다고 하는데 유일하게 양자역학과 접목시키지 못한 부분이 중력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러면 왜 포함시키지 못했는지, 못했다면 왜 못했는지 알고싶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