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뽀얀굴뚝새243
채택률 높음
검은 쌀벌레가 많이 생긴 쌀, 어떻게 해야 할까요?
쌀자루에 담긴 쌀인데 3KG 정도 되는 양입니다.
10KG 구입해서 통에 담아 냉장보관하고 먹는데
나머지는 자루째 보관해서 쌀벌레가 생겼네요.
쌀벌레가 많이 생겼고 쌀도 많이 갉아 먹어서 그런지
하얀 가루도 많이 생겼어요.
버려야 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뽀얀굴뚝새243
쌀자루에 담긴 쌀인데 3KG 정도 되는 양입니다.
10KG 구입해서 통에 담아 냉장보관하고 먹는데
나머지는 자루째 보관해서 쌀벌레가 생겼네요.
쌀벌레가 많이 생겼고 쌀도 많이 갉아 먹어서 그런지
하얀 가루도 많이 생겼어요.
버려야 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