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반가운비단벌레771
나라에서 나오느 정부미를 먹지 않고 냅덧더니 쌀벌레가 잔뜩 들어와있네요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사료로 써야할지 먹어야 할지 고민인에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정겨운고양이12
안녕하세요. 정겨운고양이12입니다.
쌀벌레는 쌀에서 번식하고 성장하는 해충입니다. 따라서, 쌀벌레가 있는 쌀을 섭취하면, 쌀벌레의 알이나 유충 등이 함께 섭취될 수 있으며, 이는 인체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쌀벌레가 있는 쌀은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쌀벌레가 있는 쌀을 발견하였다면, 쌀벌레가 붙은 쌀을 모두 버린 후, 창고나 실내를 청소하고, 쌀벌레가 붙지 않은 쌀을 저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쌀을 잘 보관하여 쌀벌레가 붙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응원하기
불같은개미새28
안녕하세요. 불같은개미새28입니다.
특히정부미는오래된쌀일겁니다.
망에치면은벌레가떨어져나올거예요
쌀은냉장보관해서드시든지
아니면동물모이용으로나눔하시는것이..?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맹맹벌나비948입니다.
쌀벌레가 있어도 깨끗하게 여러번 씻어서 먹으면
괜찮아요.씻고 뜨겁게 삶아져서 위생상 문제될게
없으니 안심하고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