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 처음사는데 렌즈통에 뭐넣는지 모르겠어요

렌즈 이번에 처음샀는데 렌즈통에 뭐넣는건가요??

인공눈물 넣어도 되나요? 아니면 리뉴 넣어야하는건가요

한달용렌즈샀는데 렌즈 관리 팁같은거 있으면 알려주세요ㅜ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리뉴넣으셔야 해요!! 

    그리고 한달용은 조금만 관리 안해주면 눈 금방 상해서

    적어도 통 1개정도는 더 사놓고 매일매일 세척해서 쓰세요 

    렌즈통이랑 리뉴큰거 다 다이소에 팔아용!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리뉴요~ 리뉴는 보통 세척 소독 보존을 함께하는 다목적 용액으로 쓰입니다. 

    렌즈통에는

    렌즈 보존액에 담가두면 됩니다. 

    보존액은 재사용하지 망고 렌즈 넣을때마다 새 용액으로 교체해야 합니다. 

    렌즈 빼고서 세정액에 문질러ㅜ세척하거 행군 후에

    보존액 넣어서 보괃하면 됩니다. 

    착용전에 다시 헹궈주면 더 좋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