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때론핫한짜장면
렌즈 이번에 처음샀는데 렌즈통에 뭐넣는건가요??
인공눈물 넣어도 되나요? 아니면 리뉴 넣어야하는건가요
한달용렌즈샀는데 렌즈 관리 팁같은거 있으면 알려주세요ㅜ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항상맑은무궁화
리뉴넣으셔야 해요!!
그리고 한달용은 조금만 관리 안해주면 눈 금방 상해서
적어도 통 1개정도는 더 사놓고 매일매일 세척해서 쓰세요
렌즈통이랑 리뉴큰거 다 다이소에 팔아용!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1
응원하기
유난히끈질긴앵두
리뉴요~ 리뉴는 보통 세척 소독 보존을 함께하는 다목적 용액으로 쓰입니다.
렌즈통에는
렌즈 보존액에 담가두면 됩니다.
보존액은 재사용하지 망고 렌즈 넣을때마다 새 용액으로 교체해야 합니다.
렌즈 빼고서 세정액에 문질러ㅜ세척하거 행군 후에
보존액 넣어서 보괃하면 됩니다.
착용전에 다시 헹궈주면 더 좋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