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론핫한짜장면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밖에서 렌즈가 빠졌어요ㅠㅠ 어떡하죠밖에서 갑자기 렌즈가 눈에서 빠졌는데 렌즈통도 없고 돈도 없고 세척액이랑 인공눈물도 없는데 어떡하죠??한달용인데 뭘해야할지모르겟어요ㅠㅠㅠ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디스코드 서버에서 얘기하는데 방문열려있었는데 어떡하죠ㅠ디코서버 통방에서 넷상 친구들이랑 떠들고있었거든요사촌동생이 남소시켜줬다고 하면서 내가 선뎀해야되나?이런얘기 하고있었어요그러다가 우리 서버 음지다 양지다로 또 싸우다가 음지쪽얘기 많이 했고 BL쪽 이야기, 불법사이트 얘기도 했어요..불법사이트를 사용하는건 아닌데 그냥 서버원이 써서 그 얘기가 나왔거든요거실에서 소리가 들렸다는걸 알고는 있는데 방문이 닫혀있는줄알았거든요...엄마가저ㅡㄹ뭐라고생각하실까요
- 중학교 생활고민상담Q. 사촌동생이 학교에서 같은 반 친구 소개시켜주겠다는데1살차이나는 사촌동생과 학교를 같이다녀요중3 여자입니다사촌동생이 제게 같은 반 친구를 소개시켜준다고 했는데 제가 먼저 말을 걸거나 찾아가던지, 디엠을 보내보던지 해야하나요? 둘다 소개받는걸 알아요
- 중학교 생활고민상담Q. 친구랑 사이가 좀 멀어진거같은데 어떡하죠중1 때부터 진짜 친한 친구가 있는데 다른 반이에요. 어제 스포츠 시간에 걔랑 같이 가려고 반 앞에서 기다리는데, 걔랑 더 친한 애들이 계속 안 깨워줘서 제가 6분 정도 걔네 반 앞에서 기다렸어요. 그래서 나중에 "나 한참 기다렸잖아 애들한테 너 깨워달라고 말좀 햐주면 안돼?" 이런 식으로 말했는데, 알겠다는 말은 안 하고 갑자기 "너 요즘 이유 없이 짜증 나지 않냐?"고 하던데요. 솔직히 기분 나빴어요 제가 계속 기다린 일이 어제만 있었던 것도 아니고 비슷한 일이 2년 정도 계속 있었거든요. 심지어 제가 먼저 가면 그거가지고 또 삐져요.근데 오늘은 더 신경 쓰이던게 원래 하교할 때 같이 가려고 걔네 반 앞에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걔가 평소에 같이 다니던 무리도 아니고 처음 보는 애들이랑 팔짱 끼면서 웃으면서 가더라구요. 저랑 눈도 마주쳤는데 인사도 안 하고 그냥 갔어요제가 어제 짜증 낸 걸로 기분이 상해서 일부러 그런 건지, 아니면 제가 너무 의미를 부여하는 건지 모르겠어요. 원래 친한 친구라서 더 신경 쓰이고 괜히 서운해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 내과의료상담Q. 배에 가스가 계속 차는거 같아요 알려주세요생리현상인 건 알지만, 학교에 가서 오전 10시쯤만 되면 항상 배에 가스가 차는 느낌이 들고 방귀가 나와요 냄새가 심한 것도 아니고, 화장실에서 크게 방귀를 뀌고 나와도 다시 금방 가스가 차는 것 같아요. 그런데 집에서는 이런적이 거의 없고, 하교할 때쯤이면 괜찮아져요. 과민성대장증후군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게 과민성대장증후군 때문일 수 있는지 궁금해요
- 생활꿀팁생활Q. 윗집이 너무 시끄러워요 여러명이 사는것처럼 보여요아파트에 사는데 윗집 뛰어다니는 소리랑 의자 끄는 소리, 그리고 볼링공같은거 굴리는 소리랑 못질?하는 소리 등 진짜 하루종일 시끄러워요엘레베이터 탈 때 봤는데 윗집 옆라인에는 할머니할아버지 두분이서 살고계셔요 제 라인에는 어떨때는 제 엄마뻘처럼 되어보이는 여성분과 남편분이 타고 가끔은 20대도 여러분 보이세요. 또 초등학생도 여럿 탈때도 있고 제 나이 또래아이들도 여럿 타더라구요. 집이 25평정도 되어서 여러명이 살 정도는 되지 않아요. 여러명이라 그런지 계속 시끄러워서 잠들기도 쉽지않고 집에서 공부하기가 너무 힘들어요 관리사무소에 전화해봤는데 윗집은 시끄럽게 하지 않았다고 하고 찾아가기에도 고소 가능하다고 해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렌즈 처음사는데 렌즈통에 뭐넣는지 모르겠어요렌즈 이번에 처음샀는데 렌즈통에 뭐넣는건가요??인공눈물 넣어도 되나요? 아니면 리뉴 넣어야하는건가요한달용렌즈샀는데 렌즈 관리 팁같은거 있으면 알려주세요ㅜㅠ
- 연애·결혼고민상담Q. 이거 친해지고싶은건가요 아니면 좋아하는건가요중3 여자입니다. 제 짝남이랑 작년 같은반이었고 올해 게임 듀오를 하면서 좀 친해졌어요 디엠할때는 매일 게임얘기만 하고 욕도 좀 해요 급식먹을때 마주보고 앉았는데 자기 친구들 앞에서 내 여자친구야 하고 말하고 학원 내신수업때도 애들한테 자기 여친이라고 말하고 일부러 제 앞자리에 앉아서 선생님께서 물어보신 질문에 답할때마다 칭찬해주기도 하고 하는데 게임얘기만 해서 좀 헷갈리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