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때론핫한짜장면
채택률 높음
윗집이 너무 시끄러워요 여러명이 사는것처럼 보여요
아파트에 사는데 윗집 뛰어다니는 소리랑 의자 끄는 소리, 그리고 볼링공같은거 굴리는 소리랑 못질?하는 소리 등 진짜 하루종일 시끄러워요
엘레베이터 탈 때 봤는데 윗집 옆라인에는 할머니할아버지 두분이서 살고계셔요 제 라인에는 어떨때는 제 엄마뻘처럼 되어보이는 여성분과 남편분이 타고 가끔은 20대도 여러분 보이세요. 또 초등학생도 여럿 탈때도 있고 제 나이 또래아이들도 여럿 타더라구요. 집이 25평정도 되어서 여러명이 살 정도는 되지 않아요. 여러명이라 그런지 계속 시끄러워서 잠들기도 쉽지않고 집에서 공부하기가 너무 힘들어요 관리사무소에 전화해봤는데 윗집은 시끄럽게 하지 않았다고 하고 찾아가기에도 고소 가능하다고 해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