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때론핫한짜장면
채택률 높음
친구랑 사이가 좀 멀어진거같은데 어떡하죠
중1 때부터 진짜 친한 친구가 있는데 다른 반이에요. 어제 스포츠 시간에 걔랑 같이 가려고 반 앞에서 기다리는데, 걔랑 더 친한 애들이 계속 안 깨워줘서 제가 6분 정도 걔네 반 앞에서 기다렸어요. 그래서 나중에 "나 한참 기다렸잖아 애들한테 너 깨워달라고 말좀 햐주면 안돼?" 이런 식으로 말했는데, 알겠다는 말은 안 하고 갑자기 "너 요즘 이유 없이 짜증 나지 않냐?"고 하던데요. 솔직히 기분 나빴어요 제가 계속 기다린 일이 어제만 있었던 것도 아니고 비슷한 일이 2년 정도 계속 있었거든요. 심지어 제가 먼저 가면 그거가지고 또 삐져요.
근데 오늘은 더 신경 쓰이던게 원래 하교할 때 같이 가려고 걔네 반 앞에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걔가 평소에 같이 다니던 무리도 아니고 처음 보는 애들이랑 팔짱 끼면서 웃으면서 가더라구요. 저랑 눈도 마주쳤는데 인사도 안 하고 그냥 갔어요
제가 어제 짜증 낸 걸로 기분이 상해서 일부러 그런 건지, 아니면 제가 너무 의미를 부여하는 건지 모르겠어요. 원래 친한 친구라서 더 신경 쓰이고 괜히 서운해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