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에서 렌즈가 빠졌어요ㅠㅠ 어떡하죠

밖에서 갑자기 렌즈가 눈에서 빠졌는데 렌즈통도 없고 돈도 없고 세척액이랑 인공눈물도 없는데 어떡하죠??

한달용인데 뭘해야할지모르겟어요ㅠ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우선 맨손으로 주워 바로 다시 끼는 것은 권하지 않습니다. 오염된 렌즈를 그대로 착용하면 각막염 등 눈 감염 위험이 있습니다. 렌즈를 찾았다면 꺠끗한 렌즈통과 세척액이 생길떄까지 보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수돗물이나 침으로 씻어 끼는 것은 절대 피하세요

  • 세척액을 사는게 제일 좋은 방법이지만 돈이 없으시다면 급한대로 가까운 안경점에 가셔서 부탁해보시는건 어떨까요? 가벼운 세척만 부탁드리면 해주실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