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때론핫한짜장면
밖에서 갑자기 렌즈가 눈에서 빠졌는데 렌즈통도 없고 돈도 없고 세척액이랑 인공눈물도 없는데 어떡하죠??
한달용인데 뭘해야할지모르겟어요ㅠ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눈에띄게딱딱한라임나무
우선 맨손으로 주워 바로 다시 끼는 것은 권하지 않습니다. 오염된 렌즈를 그대로 착용하면 각막염 등 눈 감염 위험이 있습니다. 렌즈를 찾았다면 꺠끗한 렌즈통과 세척액이 생길떄까지 보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수돗물이나 침으로 씻어 끼는 것은 절대 피하세요
응원하기
대체로소심한김치전
세척액을 사는게 제일 좋은 방법이지만 돈이 없으시다면 급한대로 가까운 안경점에 가셔서 부탁해보시는건 어떨까요? 가벼운 세척만 부탁드리면 해주실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