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코드 서버에서 얘기하는데 방문열려있었는데 어떡하죠ㅠ

디코서버 통방에서 넷상 친구들이랑 떠들고있었거든요

사촌동생이 남소시켜줬다고 하면서 내가 선뎀해야되나?이런얘기 하고있었어요

그러다가 우리 서버 음지다 양지다로 또 싸우다가 음지쪽얘기 많이 했고 BL쪽 이야기, 불법사이트 얘기도 했어요..

불법사이트를 사용하는건 아닌데 그냥 서버원이 써서 그 얘기가 나왔거든요

거실에서 소리가 들렸다는걸 알고는 있는데 방문이 닫혀있는줄알았거든요...

엄마가저ㅡㄹ뭐라고생각하실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거실에서 TV를 보고 계셨으면 못 들으셨을수도 있어요. 방문이 완전히 열린 게 아니라면 더더욱이요. 혹시 들으셨더라도 별 생각 없이 넘어가실 수도 있죠.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